반응형









꼬마 피아노 동요 "나는 콩" (김성균 작사/곡) 입니다.


아이들의 율동곡을 피아노곡으로 만들어봤어요.


듣고보니 중독성 있는 곡이더군요.


가사가 참 재미있습니다^^ 멜로디도 경쾌하구요.


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.


- SkyPiano








나는 콩 - 김성균 작사/곡 [피아노 악보] 다장조











나는 콩 - 김성균 작사/곡 [피아노 악보] 라장조











나는 콩 - 김성균 작사/곡 [꼬마 피아노 동요] PPT











나는 콩 - 김성균 작사/곡 [꼬마 피아노 동요]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