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






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.


"Mother Of Mine"을 "Mother Of Mind"로 잘못 표기된 곡과 악보가 많더군요.


그런 이유 때문인지 제목을 "나의 어머니"를 "내 마음의 어머니"로 번역했구요.


어쨌든 어머니의 사랑과 은혜는 그 무엇으로 표현해도 다 못할 것입니다.


어렸을 때부터 이곡을 무척 좋아했었습니다.


외국 사람이 작곡했음에도 어딘가 모르게 우리 정서가 스며 있어서 그랬나 봅니다.


중독성이 강한 곡입니다.


이상하게도 한번 들으면 멜로디가 머리에서 떠나질 않네요.


- SkyPiano








Mother Of Mine (나의 어머니) - Bill Parkinson [피아노 악보]
















Mother Of Mine (나의 어머니) - Bill Parkinson [PPT 악보]











Mother Of Mine (나의 어머니) - Bill Parkinson [악보]











Mother Of Mine (나의 어머니) - Bill Parkinson [피아노 연주곡]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