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






피아노 동요 "나는 나는 자라서" (황병훈 작사/최종진 작곡) 입니다.


동요들 중에는 훈날 어른이 되어서도 기억에 남아있는 곡들이 있습니다.


이곡이 특히 그렇습니다.


- SkyPiano








나는 나는 자라서 - 황병훈 작사/최종진 작곡 (피아노 악보) 다장조











나는 나는 자라서 - 황병훈 작사/최종진 작곡 (피아노 악보) 라장조











나는 나는 자라서 - 황병훈 작사/최종진 작곡 (PPT 악보)















나는 나는 자라서 - 황병훈 작사/최종진 작곡 (피아노 동요) by SkyPiano
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