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






피아노 동요 "나의 하루" (정근 작사, 이수인 작곡) 입니다.


동요명곡이라고나 할까요.


이곡을 듣고 있노라면 어릴 때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.


당김음에 악센트를 주면서 경쾌하게 연주하면 되겠습니다.


- SkyPiano








나의 하루 - 정근 작사, 이수인 작곡 (피아노 악보) 다장조











나의 하루 - 정근 작사, 이수인 작곡 (피아노 악보) 라장조











나의 하루 - 정근 작사, 이수인 작곡 (PPT 악보)















나의 하루 - 정근 작사, 이수인 작곡 (피아노 동요) by SkyPiano






반응형

+ Recent posts